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THE JAPAN FOUNDATION)가 후원하는 [8 대학만화애니메이션최강전]이 오는 3 26일부터 28일까지 문학의 집서울에서 개최됩니다. 올해는 전국의 23 대학에서 참여하여 130 이상의 만화와 애니메이션 작품이 출품되었으며, 학생들의 다양한 작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있습니다.  또한 [일본대학만화페스티벌2014] 추천작품과 일본대학생 감독들과 함께 만화애니메이션의 정보교환을 하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어 보다 넓은 시야를 확보할 있는 교류의 장이 것입니다. 아울러, 3 27() 서울유스호스텔 소회의실(맑은 방)에서는 한중일대만의 만화애니메이션을 가늠할 수 있는 [2회 아시아 만화애니메이션 국제 심포지엄]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상영스케줄은 http://www.bosanitoon.co.kr/bosanitoon-2015-02.html 를 참조해 주십시오.

*상영관 찾아오시는 길은 http://www.bosanitoon.co.kr/bosanitoon-2015-06-map.html 를 참조해 주십시오.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bosanitoon.co.kr/index.html 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