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 2004-02-23 ~ 2004-02-23
시간 : 13:30 ~ 17:00
장소 : 서울교육문화회관
주최 : 미야자키현, 서울특별시 서초구, (재)일본국제교류센터, (재)미야자키 21세기전략추진재단
일본 미야자키(宮崎)현은, 한일 교류를 추진하면서 지역 활성화에 성공한 미야자키현 자치체의 사례 등을 알리고 시민차원의 한일 교류에 대해 생각해보는 심포지엄을 오는 2월 23일(월) 개최한다. 이 행사를 통해 미야자키현과 한국과의 깊은 인연을 소개하고, 보다 확대된 교류 촉진화를 도모하고자 한다.

본 심포지엄은「시민차원의 한일교류에 관하여 생각한다」라는 주제로, 미야자키현 국제전략 고문인 (재)일본국제교류센터의 山本 正(야마모토 타다시) 이사장이 코디네이터를 맡았으며, 전 미야자키현 나고손장인 田原 正人(다바루 마사토)씨가 사례 발표를 한다. 또한 이인호 전 한국국제교류재단 이사장, 정구종 동아닷컴 사장 등이 패널리스트로 참석한다. 아울러 회장 내에서 미야자키현의 한일교류사업 프로그램과 관광ㆍ컨벤션 소개 등 미야자키현의 PR도 펼쳐질 예정이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관 바란다.
코디네이터 /
야마모토 타다시 (미야자키현 국제전략 고문, (재)일본국제교류센터 이사장)
사례발표 /
일본 : 다바루 마사토 (미야자키현 나고손장인)
한국 : 미정
패널리스트 /
이인호 (전 한국국제교류재단 이사장)
정구종 (동아닷컴 사장)
고마쓰 준에쓰 (일본국제교류기금 아시아센터 사업부장)
홍고 히로미치 (미야자키현립사이토바루 고고박물관 주간)

신청방법
입장을 원하시는 분은 일본 미야자키현 서울사무소로 전화, 팩스, 이메일을 통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Tel : 02-736-4755, Fax : 02-736-4770, E-mail : mi21@kornet.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