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시 : 2005년 1월 28일 금요일 7시 30분
장 소 : 올림픽 경기장 내 올림픽 홀
주 최 : 일본국제교류기금, 주한일본대사관   
주 관 : 일본측 - NHK 엔터프라이즈 21, 한국측 - (주)메티스컴 
입 장 : 티켓없이는 입장불가입니다.
          초대권이 있으시거나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은 당일 3시부터 선착순으로 좌석

          배정해 드립니다. 티켓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여기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005년 한일 우정의 해를 기념하여, 일본 국민의 점점 다양해지고 또한 강력해지는 한국문화에 대한 관심과 욕구를 충족시켜주고, 일본의 정상급 음악을 한국 국민에게 소개시켜 음악을 통한 양국 젊은이들에게 순기능의 문화를 보급하고자 "Superlive in Seoul" 콘서트가 개최됩니다.

 

한일 양국의 최정상 스타들과 함께 진행될 이번 콘서트는 그 규모나 출연진을 살펴보면 과히 40년 만의 최대 수준이라고 할 수 있다.

일본에서 현재 가장 대중적으로 알려져 있으며 음악성 또한 인정받은 '케미스트리(2002년 한일월드컵 주제가 부른 듀오)', 지난 2004년 11월 첫 내한공연을 매진시키며 한국진출에 성공한 '키로로', 댄스그룹의 선입견을 깨고 음악적으로 출중한 실력을 보이고 있는 '다펌프'가 일본측 대표로 이번 콘서트에 참여한다. 이제 맞서 한국의 훌륭한 음악을 선보일 주자로 케미스트리와 함께 한일 월드컵 때 호흡을 맞춘 한국최고의 R&B 디바 '박정현', 일본인의 감성을 100% 충족시킬 소울의 대가 '박효신', 음악성과 스타성으로 똘똘 뭉친 초특급그룹 '동방신기'가 나서게 된다.

 

본 콘서트는 무료행사이나, 티켓이 없으면 절대 입장 불가입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이벤트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