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 개요

본 강좌는 일본문화와 일본 각 지역, 그리고 일본의 언어 등 일본과 관련한 다양한 내용을 주제로, 부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습니다.
강좌는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며, 본 홈페이지를 통하여 강좌 내용 및 모집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또한 강좌는 일본어로 실시되는 것(통역 없음)과 한국어로 실시되는 것으로 구분되어 있어, 자신의 일본어 실력에 맞추어 강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강좌는 조기에 모집이 마감되는 경우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획강좌에 대한 안내(모집) 메일을 받고자 하는 경우에는 뉴스레터를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설 과목

일본지역과 언어

다양한 개성을 지닌 일본 각 지방의 매력을 소개하기 위해 매번 47개 도도부현 중에 한 곳을 선정하여 그 지역의 특성과 명소 및 방언 등을 소개하는 강좌입니다. 강좌에서는 지역별 명주(名酒) 등을 시음할 기회도 갖습니다. 또한 본 강좌는 일반 재단법인 일본 자치체 국제화 협회(CLAIR)서울사무소와 협력하여 실시하고 있으며 일본어로 진행됩니다.

기획문화강좌

한국인들의 일본문화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기획된 한국어 일본문화 강좌입니다.(한국어로 진행되며, 일본어 통역은 없습니다.)
주로 일본 관련 도서의 저자나 번역자를 초빙하여 한국인의 시점으로 본 일본의 다양한 문화에 대해 강의합니다. 일본어는 잘 모르지만 일본 문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맨위로 오늘 하루 닫기

이용약관 팝업 닫기

개인정보보호정책 팝업 닫기

SNS운영방침

SNS운영방침 팝업 닫기

일본어능력시험(JLPT) 저작권 안내

JLPT저작권안내 팝업 닫기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팝업 닫기

사이트맵

센터소개
사업소개
문화이벤트
연수·지원
  • 대여사업
  • 강좌
    사이트맵 팝업 닫기